GKNU SERVICE
- 학생
- 수험생/일반인
-
교직원
교직원 교직원을 위한 바로가기 메뉴입니다.
학습관리시스템(LMS) 학생역량관리 시스템(CANU) KORUS 시스템 업무용 웹메일서비스 학사정보 증명서발급 행정서식 교내전화번호 안내 오늘의 식단 닫기
Gyeongkuk National University
GKNU SERVICE
교직원 교직원을 위한 바로가기 메뉴입니다.
학습관리시스템(LMS) 학생역량관리 시스템(CANU) KORUS 시스템 업무용 웹메일서비스 학사정보 증명서발급 행정서식 교내전화번호 안내 오늘의 식단 닫기학생증(다기능 카드) 발급 계획 안내 | |
1. 발급대상: 2024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신입학생
2. 학생증 기능: 학생증, 도서대출 및 반납, 체크카드(해외직불카드 및 현금카드 포함), 교통카드(전국)
3. 신청기간: 2024. 3. 7.(목)부터 ※ 학적정보 제공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4. 발급기관: 신한은행(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신한카드 발급 관련 제반 사항 대행)
5.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신청 시 학생 준비사항
가.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국내여권)
나. 증명사진 파일: JPG 파일만 사용 가능
❙증명사진 크기: 283(가로)x378(세로) / 최저 216(가로)x288(세로)
❙사진용량: 파일크기 100KB 제한
❙잘못된 사진 등록 시에는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불가
• 셀프카메라 사진 • 디지털카메라 사진
• 연예인사진(초상권 침해) • 규격에 맞지 않는 사진
• 본인 식별이 불가능한 사진
6. 신청 및 수령 절차(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 방문 없이 신청)
[신청] 신한 쏠(SOL) 다운로드 → 회원가입 → 입출금 통장 및 카드신규 신청
※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이용가이드 참조
[수령] 학생증 다기능 카드는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수령하여 ARS방식을 통해 학생증 다기능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
※ 발급 신청 후 수령까지의 기간은 학년초 2~3주, 이후는 10일 정도 소요
※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던 인터넷예약서비스는 종료되었음
7. 재발급 절차
가. 학생증 카드 분실 시 학생이 신한카드사(ARS 1544-7200)에 신고
나. 학생은 우리대학교 도서관에서 재발급 신고서에 확인을 받은 후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 신고서 제출
다. 신한은행에서 재발급 실시(통상 10일 정도 소요)
8. 문의사항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054-820-7525)
붙임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이용가이드 1부.
UNIVERSITY 대학
GRADUATE SCHOOL 대학원